초대교구장 로렌스워낙 악명이 자자했기에 마음의 준비를 하고갔습니다만 개인적으로 3페이즈때가 너무 어려웠습니다.'잡을 수 있을것 같은데!! 잡을 수 있을 것 같은데!!' 하는 희망고문에 수십번 당하다가결국 쟁여놨던 PS플러스 무료이용권 사용해서 온라인으로 접속 후 다른 플레이어분들에게 도움받아 깼습니다. '사냥꾼은 혼자가 아니야!' ... » 내용보기
인생이 풍비박산나는 이유

블러드본 : DLC, 본편 2회차 끝.

by Nezzipapa
징글맞았던 루드비히 계속 죽다보니 패턴을 좀 알겠더라구요.잘몰랐던 '야수성' 이라는 버프(?)같은 것도 알아내서 야수성 높은 옷 입고 뚜까패서 잡았습니다. 역시 몬스터헌터처럼 이 게임도 캐릭터가 강해지는게 아닌 '플레이어'가 강해지고 성장하는 게임입니다.저는 또 성장을 한 것입니다. 유다희 : 응 아니야~?? 제가 뭐라고 했습니까? ... » 내용보기
인생이 풍비박산나는 이유

블러드본 : 라쿠요까지 얻었습니DA

by Nezzipapa
1회차때 했어야댔는데, 어찌저찌 꼬이더니 2회차부터 DLC를 깨고있습니다.  첫번째 보스인 '루드비히' 악명이 자자했지만 설마 그렇게 심하겠나 싶었습니다. 근데 말입니다. 체력이 떨어진 후 페이즈가 변경이 대는데, 추가 패턴이 생기는게 아니라전혀 다른 존재가 되어서 전혀 다른 공격 패턴을 쓰는건 진짜 너무한거 아닙니... » 내용보기
인생이 풍비박산나는 이유

블러드본 : 발컨..힘들어...운다....

by Nezzipapa
힐팩없음, 탄없음, 난 한방, 넌 여러방... 게임을 전체적으로 얼마나 진행한지는 모르겠는데진짜 여태껏 만난 몹들중에 최악의 몹을 만난 것 같다. 패링도 타이밍 잡기 어렵고움직임이 날래서 공격 맞추기도 너무 힘들다.공격피하는것만해도 너무 벅차고 내가 공격하려하면 대쉬로 피하거나 총으로 패링을 넣는다. 진짜 양심도 없는 놈인듯 너무 어려워서... » 내용보기
인생이 풍비박산나는 이유

블러드본 : 치카게 헌터

by Nezzipapa
똥겜께서 코스튬으로 속삭이셨다. 그분은 돌아오라하셨다...그분은 지원해주겠다 하셨다. 클창, 모든 것이 지갑을 벌릴 것이라고.  » 내용보기
인생이 풍비박산나는 이유

클로저스 : 똥겜께서 속삭이셨다

by Nezzipapa
강한여자 럭산나 크라운가드 긍정회로 룰루 원딜 나르 마르지 않는 샘물 아리 흐뭇 » 내용보기
인생이 풍비박산나는 이유

리그오브레전드 : 근황

by Nezzipapa
아침일찍 일어나 할게 없어서 조조영화나 보러갔습니다.아침 9시영화로 "미녀와야수" 와 고민하다가 '한국영화에서 범죄 스릴러장르는 믿고 보아도 된다' 라는 개인적인 잣대가 있었기에 프리즌을 봤습니다. 참고로 '서양은 SF' '일본은 멜로' 라는 잣대가 있습니다. 중국은 주성치 시놉시스."감옥에서 시작되는 완전 범죄!""교도소장은... » 내용보기
질문은 받지 않겠습니다

[Movie] 프리즌

by Nezzipapa
현재(2017년 03월 16일) 기점으로 총 10화.이번분기도 완결은 났습니다. 1기때처럼 아마 특별편 개념으로 11화 나오겠지요. 1기와 마찬가지로 약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더했으면 더 했지, 덜하지는 않더군요.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1기때와 마찬가지로1~10화까지 보면서 루즈하게 느껴진적이 없습니... » 내용보기
질문은 받지 않겠습니다

[Animation]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2

by Nezzipapa
옛날에는 이런적이 없는데 최근들어 이런일이 너무 잦네요 '택배기사일 엄청 힘듬' '진짜 고생하시는 분들임' '돈도 적게 받음' 등등택배기사라는 직업에 많은 사람들이 격려와 응원, 훈훈한 내용의 글들을 많이 써주고TV 프로그램에서 택배기사의 생활들을 보여주면서 세간에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직업이라 소개되어서 그런가? 요즘 몇몇 택배기사들은 고객상대로 ... » 내용보기
이러니 저러니해도 살아갑니다

요즘 택배기사들 왜 이럼?

by Nezzipapa
바람쐬러 나갈겸 서점가서 책을 사올까 하다 역시 귀찮아서 인터넷 주문했습니다.나란 히키니트 못난 히키니트 "아카메가 벤다" /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만 사려했는데이렇게만 사면 만원이 안 넘어가서 꼼작없이 배송비 내야겠더라구요.배송비내는거 기분나쁘니까 만원 넘게 결제할려구예전 읽어봤던 "쿠(Q)" 도 질렀습니다. 다 결제하고 보... » 내용보기
나는 병신이다

만화...! 책 읽는 남자

by Nezzipapa
나는 병신이다 나는 병신이다 나는 병신이다 » 내용보기
인생이 풍비박산나는 이유

리그오브레전드 : "용 소환사 자이라" 질렀습니다

by Nezzipapa
어제 친구 플레이스테이션4 산다고 같이 신도림의 테크노마트 갔다가빈손으로 집에가기 뭐해서 35000원 주고 하나 사왔습니다. 초호기냐 2호기냐 고민 엄청하다가 결국 초호기로 사왔는데... 집에 와서 다시 보니 역시 2호기가 답이었나 싶고...조립하려고보니 있을 줄 알았던 먹선펜도 없고..갑자기 의욕이 떨어졌습니다.조립안하고 그냥 상자만 저렇게... » 내용보기
나는 병신이다

HG 에반게리온 초호기 수송대 사양 질렀습니다

by Nezzipapa
중간부터는 결말이 예상되어 아쉽지만 그래도 좋은만화 보면서 '와 7살 치고는 생각하는게 진짜 성숙하다' 생각이 계속 들었는데"무구한 혼이야말로 흘러넘치는 희망이 어울린다..." 라는 마지막 문구에왠지 모르게 뒷통수 한대 후려맞은 기분이다. » 내용보기
미분류

(bgm有) 그녀는 마지막에 괴물의 꿈을 꾼다

by Nezzipapa
핑챙 이슬비의 상향 소식을 듣고 그렸던 것.'실력도 없으면서 포즈라던가, 밑그림이라던가 아무 생각없이 무작정 그림 그리면 안돼겠다' 라는 교훈을 준 그림. 채색쪽도 엄청 약하기때문에 한장 한장 그릴때마다 채색 공부할겸 정말 열심히 하자 약속했는데게임하고싶은 마음 주체못하고 결국 생각없이 그리고 소환사의협곡으로 달려갔습니다.나란놈 못난놈 » 내용보기
되면 한다

이슬비 그리다 포기한거

by Nezzipapa
 » 내용보기
나는 병신이다

오버워치 '트레이서' 넨도로이드 예약구매 했습니다

by Nezzipapa